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인인증서 같은 경우 본인 인증이나 온라인 거래를 할 때 자주 이용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을 통해 신규로 발급하거나 재발급하려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우리은행 공인인증서에 관련된 상세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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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이 공인인증서를 만들기 위해서는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여 해당 은행의 공인인증서를 생성합니다. 공인인증서를 만들면 1년마다 갱신을 해야 하는데, 반드시 해당 은행의 앱이나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야만 갱신이 가능하며, 나중에 암호 오류와 같은 상황에서 인터넷 뱅킹이 정지되어 영업점 방문 상황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내 주변에서 가장 가깝거나 많이 분포되어 있는 은행에서 발급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공인인증서는 무조건 한 기관에서 발급받으면 타 기관에서 발급이 불가능하며 무조건 타 기관의 인증을 통해 등록해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발급한 은행을 바꾸려면 해당 공인인증서를 폐기하고 다른 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재발급받으면 해결됩니다. 이것으로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